KGC 정관장,'화애락 글로우 부스터' 출시

채준 기자 / 입력 : 2024.05.21 14:3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정관장 '화애락'이 하루 한 병으로 항산화와 피부를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화애락 글로우 부스터'를 출시했다.

몸속 항산화 코어를 끌어올려 에너지를 채울 수 있는 3중 항산화 포뮬러와 피부건강 신소재 로즈마리추출물등복합물과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이중복합제형 제품이다. 하루에 한번, 앰플 한 병과 2개의 캡슐을 섭취하면 되며 앰플은 세븐베리맛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고 캡슐은 목 넘김이 편안한 작은 크기로 설계 되었다.


화애락 맞춤 기술로 완성한 항산화 3중 포물러는 정관장 홍삼의 응축된 힘으로 항산화를 케어하고, 비타민 C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며, 코엔자임Q10으로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피부케어를 위한 특허 받은 피부 건강 기능성 개별인정 원료인 로즈마리추출물등복합물은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고, 히알루론산은 피부 수분 장벽을 세워 보습에 도움을 준다.

'정관장 화애락'은 1990년부터 이어온 6년근 홍삼의 여성 건강 연구를 바탕으로 2003년 론칭한 여성 전문 브랜드로 20년 넘게 20년 넘게 꾸준히 사랑받으며 여성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어왔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화애락은 여성 건강에 특화된 솔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며 여성 전문 브랜드로 지난 20년간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