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푸드 '하코야', 소바 계절 여름 맞아 한국도자기리빙 리한과 콜라보 프로젝트 전개

김혜림 기자 / 입력 : 2024.05.24 10:25
  • 글자크기조절
image
- LF푸드, 작년 여름면 7종50만 개 이상 판매고 기록하며 '소바 강자'로 자리 매김

- 한국도자기와의 콜라보 통해 가장 기본에 초점을 둔 진정한 프리미엄 소바 선사


- 오는 31일까지 '프리미엄 오리진(Origin)' 이벤트 진행…10명에게 프리미엄 오리진 한상 제공

- LF푸드 "제대로 된 정통 소바로 계절의 정취가 더해진 미식을 즐기며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LF푸드의 프리미엄 일식브랜드 하코야가 소바의 계절 여름을 맞아 한국도자기리빙 리한과 손을 맞잡고 콜라보 프로젝트를 전개한다고 24일 밝혔다.


하코야는 정통 일식 레시피를 기반으로 하코야 살얼음동동 냉메밀소바, 통들깨 들기름소바 등 대중적인 냉소바부터 바질소바, 마제소바 등 트렌디한 이색적인 소바까지 갖추며 소바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다. 냉메밀소바, 들기름 소바 등 여름면 은 작년에만 50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치열한 여름면 시장에서'소바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이번에는 한국도자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가장 기본에 초점을 둔 진정한 프리미엄 소바를 선보이며 한 단계 도약하겠다는 방침이다. 맛과 멋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미식 큐레이션을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써 한국도자기의 프리미엄 방짜 유기 그릇에 제대로 된 정통 소바를 담아내 맛과 비주얼 시너지를 도모하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 가치를 전할 계획이다.

특히 시원함을 오래 보존할 수 있는 방짜 유기 그릇은 진한 소바 육수의 깊은 풍미를 온전히 전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하코야의 품질 경쟁력을 알리고 차별화된 여름 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오는31일까지 '프리미엄 오리진(Origin)' 이벤트를 진행한다. LF푸드 및 한국도자기리빙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댓글 미션에 참여한 응모자 중 총10명을 선정해 하코야 살얼음동동 냉메밀소바, 가라아게 냉우동, 통들깨들기름소바와 리한의 레아 유기 면기가 함께 구성된 프리미엄 오리진 한 상을 제공한다.

LF푸드 관계자는"업계 선도자로서 프리미엄 정통 소바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며 국내 시장의 업그레이드를 주도해나가겠다"라며"올 여름에는 소바 장인 하코야와 함께 계절의 정취가 더해진 미식을 한껏 즐기시며 무더운 날씨를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오리진(Origin)' 체험단 이벤트 당첨자는6월4일LF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 공지와 개별 메시지(DM)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