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2' 새 얼굴 오연서·장규리 "시즌1 애청자, 합류 부담 없었다면 거짓말"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4.05.28 14:4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오연서가 28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드라마 '플레이이어2: 꾼들의 전쟁'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 05.28 사기꾼, 해커, 파이터, 드라이버! 더 강력해진 '꾼'들이 돌아왔다! '가진 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으로 오는 3일 첫 방송된다. 2024.05.28 <사진=tvN 제공> /사진=임성균
image
배우 장규리가 28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드라마 '플레이이어2: 꾼들의 전쟁'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 05.28 사기꾼, 해커, 파이터, 드라이버! 더 강력해진 '꾼'들이 돌아왔다! '가진 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으로 오는 3일 첫 방송된다. 2024.05.28 <사진=tvN 제공> /사진=임성균
tvN 새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이하 '플레이어2') 오연서, 장규리가 이번 시즌에 새롭게 합류한 소감을 밝혔다.

28일 오후 '플레이어2'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소재현 감독을 비롯해 배우 송승헌, 오연서, 이시언, 태원석, 장규리가 참석했다.


'플레이어2'는 사기꾼, 해커, 파이터, 드라이버! 더 강력해진 '꾼'들이 돌아왔다! '가진 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이다. 지난 2018년 '플레이어' 이후 6년 만에 시즌2로 돌아왔다.

송승헌, 이시언, 태원석은 '플레이어'에 이어 이번 '플레이어2'에도 함께하게 됐고, 오연서, 장규리는 시즌2에 새롭게 합류했다.

이와 관련해 오연서는 "'플레이어' 시즌1 팬이었기에 시즌2에 참여하게 돼서 영광"이라며 "호흡도 정말 좋았고, 촬영장 가는 것도 즐거웠다. 촬영도 즐거웠지만 다른 시간도 너무 즐거웠다"고 전했다.


또한 오연서는 유쾌한 배우들과의 '케미'로 인한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작품 초반에 내가 송승헌에게 미인계를 쓴다. 근데 좀 어색할 때 찍어야 하는데, 친해져서 찍었다. 너무 친해져 긴장감이 없었다. '긴장감 있었을 때 찍었으면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다"고 털어놨다.

장규리도 합류 소감을 전했다. 그는 "나도 시즌1을 재밌게 봤던 한 명의 애청자다. (합류) 부담이 없었다면 거짓말이다. 그런데 아예 다른 인물을 연기하는 거였다. 감독님도 '표현하고 싶은 대로 해라' 해서 부담을 덜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플레이어2'는 오는 6월 3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