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정규 3집 선발매 '역성' 트랙리스트 오픈..더블 타이틀곡으로 컴백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4.06.15 10:2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마름모


가수 이승윤이 신보를 통해 한여름의 음악적 갈증을 해소한다.

이승윤은 지난 14일 공식 SNS에 정규 3집 선발매 앨범 '역성'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승윤의 새로운 음악 여정을 알리듯, 도로 위에 각 수록곡 제목이 페인팅 된 모습이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신보에는 더블 타이틀곡 '폭포'와 '폭죽타임'을 비롯해 '검을 현', 'SOLD OUT(솔드 아웃)', '리턴매치', '28k LOVE!!(28k 러브!!)', '내게로 불어와', '캐논' 등 총 8개 트랙이 담긴다. 이승윤이 그간 각종 페스티벌과 대학 축제에서 선보인 미발매 신곡들이 다수 수록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image
/사진=마름모


또한 이승윤의 공식 SNS에는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폭포'의 아카이빙 영상도 공개됐다. '폭포'는 이승윤이 지난해 12월 개최한 단독 콘서트 '뒤끝'에서 처음 선보인 미발매 신곡으로, 이후 오프라인 공연에서만 만날 수 있는 곡으로 화제를 모았다. 웅장한 밴드 사운드와 함께 마이크 스탠드로 기타넥을 긁어내는 퍼포먼스가 압권이다. 이승윤은 팬들의 다양한 시선으로 담아낸 '폭포' 직캠을 아카이빙해 유튜브 내 하나의 재생목록을 만들었다. 팬들과 함께 완성한 기록의 결과물로, 이승윤은 이를 신곡 티징 콘텐츠로도 활용하며 각별한 의미를 더했다.


'역성'은 이승윤이 하반기 발매를 목표로 하는 정규 3집의 선발매 앨범이다. 지난해 1월 발매된 정규 2집 '꿈의 거처'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이승윤은 그간 진정성 있는 메시지로 시대를 통찰하는 음악을 선보여온 만큼 '역성'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이승윤의 정규 3집 선발매 앨범 '역성'은 내달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