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미주 친언니와 소개팅..앞니 풀개방 플러팅♥ [스타이슈]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4.06.15 13: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놀면 뭐하니?'


가수 딘딘이 미주의 친언니와 깜짝 전화 소개팅을 한다.

15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힐링과 도파민을 찾아 떠나는 '놀뭐 대행 주식회사' 직원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게스트로 등장한 딘딘은 "'옥천 여신'은 미주가 아니라 언니다"라며, 미주 언니의 미모를 칭송해 눈길을 끈다. 미주와 친한 딘딘은 평소에도 미주 언니를 향한 호감을 표현했지만 "미주가 철저히 언니 얼굴 반만 보여줬다"라고 폭로한다.

"이 정도면 기회를 줘야 한다"라는 멤버들의 성화에 두 사람의 전화 소개팅이 성사된다. 딘딘은 앞니를 풀개방한 채 무리수 플러팅을 던지고, 원조 '옥천 여신'은 누구인가에 대해서도 이야기한다. 이에 미주 언니는 상상도 못한 대답으로 모두를 폭소케 한다고. 멤버들은 "미주야 너 언니 닮았다" "미주하고 쌍벽을 이룬다"라며, 어디로 튈지 모르는 미주 집안 내력에 술렁인다.

딘딘은 포기하지 않고 미주 언니에게 '짜장 vs 짬뽕 텔레파시'를 제안하며 소개팅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인다. 미주가 "우리 언니는 안돼"라며 딘딘과 언니의 만남을 철벽 수비하자, 딘딘은 "내가 작아서 그래?"라고 받아치며 티격태격한다고. 멤버들은 미주에게 "언니한테 밀린다"라며 미주 언니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인다. 미주가 철저히 숨겨온 언니와 딘딘의 전화 소개팅은 과연 어땠을지 본 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MBC '놀면 뭐하니?'는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발표한 TV 화제성 조사 결과에서 2주 연속 '토요일 비드라마 1위'에 오르며, 토요일을 대표하는 예능 강자임을 입증했다. '놀뭐 대행 주식회사' 편은 15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