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신보 '코스믹'에 담긴 사랑 유니버스

허지형 기자 / 입력 : 2024.06.17 10: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새 앨범을 통해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들려준다.

레드벨벳 새 앨범 '코스믹(Cosmic)'에 수록된 '선플라워(Sunflower)'는 청량한 기타와 화려한 신스 사운드, 통통 튀면서도 감성적인 멜로디가 여운을 주는 팝 댄스 곡으로, 태양을 짝사랑한 해바라기가 우주로 날아가 낮과 밤을 바꿔서라도 너와 계속 함께 하고 싶다는 솔직한 가사를 통해 동화처럼 순수한 사랑을 그렸다.


또 다른 신곡 '라스트 드롭(Last Drop)'은 묵직한 파동 같은 베이스 사운드와 보컬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R&B 팝 곡으로, 가사에는 언제나 우주처럼 지켜주던 너가 있었기에 내가 빛날 수 있었고, 마지막 순간까지 빛을 뿜어내는 백색왜성처럼 온 힘을 다해 끝까지 너를 비추겠다는 다짐을 담았다.

더불어 '버블(Bubble)'은 경쾌한 드럼 비트와 베이스, 키보드 연주 위로 겹겹이 쌓이는 레드벨벳의 몽환적인 보컬 하모니가 중독적인 신스 팝 댄스 곡으로, 너와 함께 하는 세상은 그 어디든 온 우주가 부러워할 만큼 눈부시게 찬란하다는 고백을 담백하게 노래한다.

또한 지난 14일 0시 레드벨벳 공식 SNS 계정에는 새 앨범의 수록곡 하이라이트 보컬 아카펠라를 담은 무드 클립이 공개됐으며, 멤버들의 아름다운 비주얼과 함께 환상적인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배가, 이번 컴백으로 보여줄 레드벨벳의 색다른 매력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레드벨벳 새 앨범 '코스믹'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