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하면 프로미스나인, 청량한 히트곡 퍼레이드 [위콘페 2024]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4.06.17 14:23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뜨거운 여름밤을 식혀줄 시원한 히트곡 퍼레이드로 자신들의 계절이 다가왔음을 알렸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지난 16일 인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열린 '알리익스프레스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이하 '위콘페')에 참여해 존재감을 뽐냈다.


프로미스나인은 실내 공연인 '위버스콘' 무대에 올랐다. 이들은 정규 1집 'Unlock My World'의 타이틀곡 '#menow'와 수록곡 'What I Want'를 비롯해 'Feel Good(SECRET CODE)', 'Stay This Way', 'WE GO', 'DM' 등 거를 타선 없는 세트리스트로 글로벌 팬들을 열광케 했다.

이번 '위콘페'를 위해 새롭게 편곡한 '#menow'로 포문을 연 프로미스나인은 고혹적인 여신 자태를 뽐냈고, 콘서트가 아니면 선보이지 않았던 'What I want' 무대로 당당하고 성숙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Feel Good(SECRET CODE)', 'Stay This Way', 'WE GO', 'DM' 등 '명곡 맛집'다운 프로미스나인의 히트곡 퍼레이드가 몰아쳤다. 이들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며 '서머퀸'의 위엄을 증명했다.


멤버들은 "프로미스나인하면 여름이지 않나.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페스티벌에 세 번째 출연하게 됐는데 저희가 잘 맞춰서 온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들은 8월 컴백 소식을 전하며 "많이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멤버 박지원은 감성 충만한 특별 무대도 선보였다. 그는 올해 '위콘페'의 트리뷰트 스테이지 주인공인 박진영과 함께 '대낮에 한 이별' 듀엣 무대를 꾸몄다. 이별 후 감정을 담아낸 발라드 곡인 만큼 박지원은 담담하게 부르다가도 하이라이트 구간에서 애절한 보이스로 감정을 쏟아내며 짙은 여운을 남겼다.

한편 대학축제와 각종 페스티벌을 종횡무진 누비며 활약 중인 프로미스나인은 컴백에 앞서 7월 5일부터 서울 금호동 금호 알베르에서 사진전을 연다. 사진전 개최와 함께 발간되는 포토북 'FROM SUMMER'는 오는 28일부터 위버스샵과 위드뮤에서 예약 구매 가능하다.

image


image
박진영(왼쪽)과 박지원/사진제공=알리익스프레스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