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승기,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 걸고 'K-베스트 싱어' 1위 경쟁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4.06.17 17: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빅플래닛메이드, 물고기뮤직


'K-BEST SINGER(K-베스트 싱어)' 투표에서 임영웅과 이승기가 1, 2위를 다투고 있다.

지난 10일부터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에서 진행 중인 'K-베스트 싱어' 투표에서 가수 임영웅과 이승기가 1위 자리를 두고 치열하게 경쟁 중이다.


해당 투표는 트로트를 비롯해 발라드, 래퍼 등 다양한 장르에서 실력과 인기를 겸비한 쟁쟁한 아티스트들이 후보에 이름을 올렸으며, 이 가운데 현재 이승기와 임영웅이 근소한 차이로 1, 2위를 유지 중이다. 뒤이어 이찬원, 김세정, 아이유, 황영웅이 상위권을 향해 질주하고 있다.

'K-베스트 싱어' 투표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아티스트에게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스크린에 광고가 제공될 예정이라 팬들에게는 자신이 응원하는 아티스트를 전 세계에 소개할 수 있는 기회다.

최정상급 인기와 팬덤을 갖추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후보에 올라 전 세계 팬들의 투표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팬들의 투표를 통해 1위를 차지하게 될 주인공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유픽 플랫폼 관계자는 "유픽은 앞으로 다양한 행사 및 시상식을 준비 중이다. 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글로벌 팬덤 플랫폼으로서의 역량을 키워나갈 것임을 밝혔다.

'K-베스트 싱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유픽(UPICK) 애플리케이션과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