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신곡 '안아줘' 공개..담백·시원한 보컬로 리스너 저격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4.06.18 08: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OON STUDIO 제공
가수 DK(디셈버)가 담백한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공감을 자아낸다.

DK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세이렌 : 악당과 계약 가족이 되었다' 컬래버레이션 음원 '안아줘'를 발매한다.


'안아줘'는 언젠가는 만나게 될 운명 같은 사랑을 기다리는 사람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DK만이 표현할 수 있는 담백하지만 시원한 보컬과 매력적인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뤄 올여름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이내믹한 음악을 완성했다.

특히 "어떡해야 너에게 닿을 수 있을까 / 지친 날 안아줄 그대여 / 그 후에야 내 모습을 찾을 것 같아 / 내게 나타나 안아줘 / 매일 내 꿈속에 나타나 주길" 등 솔직하고 담백한 가사가 DK의 목소리와 만나 리스너들에게 설렘을 안길 예정이다.

DK는 그동안 '나와 헤어진 걸 다행이라 생각할 수 있게', '별이될게', '언제나 사랑해', '그날 그밤', '부디', '같이 살자' 등 활발한 앨범 활동으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았다. 지난 4월에는 2024 단독 콘서트 '피어오름'을 개최하고 팬들과 가까이서 만났다.


카카오페이지 웹툰 '세이렌'은 원작 소설 '세이렌 : 악당과 계약 가족이 되었다'를 웹툰화한 로맨스 판타지 작품이다.

한편 DK가 참여한 '세이렌 : 악당과 계약 가족이 되었다' 컬래버레이션 음원 '안아줘'는 1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