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MBC '강연자들' 김성근X설민석X한문철 합류 '語벤져스 라인업'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4.06.18 09: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심장을 울려라 강연자들’


MBC '강연자들'에서 말 한마디로 우리들의 심장을 울릴 어(語)벤져스가 온다.

MBC 신규 예능 '심장을 울려라 강연자들'(이하 '강연자들')은 '얼굴이 곧 명함'인 대한민국 각 분야 대표 아이콘 7인(오은영, 김성근, 한문철, 금강스님, 설민석, 박명수, 김영미)이 모여 펼치는 고퀄리티 강연쇼다. 앞서 프로그램 런칭 소식과 함께 전해진 강연자이자 호스트 오은영 박사와 MC 장도연의 만남으로 공개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강연자들'은 오는 7월 12일 금요일 밤 9시 40분 첫 방송된다. 이날 함께 공개된 '강연자들' 공식 포스터에는 프로그램을 이끌어 갈 대한민국각 분야 대표 아이콘 7인의 캐릭터, MC 장도연의 예능감, '심장펌핑 합동강연쇼'라는 프로그램의 색깔이 임팩트 있게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국민멘토'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오은영, 82세 현역 야구 감독 김성근, 국내 1호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한문철, K-불교 문화 리더 금강스님, 명품 스토리텔러 역사 강사 설민석, 32년차 코미디언 박명수, 국제 분쟁 전문 다큐멘터리 PD 김영미. 그야말로 '어(語)벤져스'라는 표현이 가장 잘 어울리는, 한 자리에 모이기 힘든 7인이 함께한다는 것만으로도 '강연자들'에 대한 기대가 치솟는다.

이와 함께 '어(語)벤져스'의 울림 있는 강연에 감화한 듯 쌍따봉을 날리는 공감요정 장도연의 작지만 강렬한 존재감도 시선을 강탈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강연자들' 제작진은 "'강연자들'은 1개의 주제를 7가지 시선으로 풀어내는 합동강연쇼다. 최근 현장 녹화를 진행했는데, 7인의 강연자가 같은 주제를 가지고 이토록 다른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다는 점에 깜짝 놀랐다. 무엇보다 진솔함 가득한 그들의 강연에 현장의 청중들도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7월 찾아올 '강연자들'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