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대학 축제→음악 페스티벌 접수..종횡무진 활약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4.06.18 09:34
  • 글자크기조절
image
로이킴/사진=웨이크원
가수 로이킴이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로이킴은 최근 각종 페스티벌과 대학 축제 무대에 오르며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하고 있다.


먼저 로이킴은 지난 4월 30일 부산 동아대학교를 시작으로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대구대학교, 한국항공대학교, 서울 시립대학교, 경북대학교, 광주교육대학교, 세종대학교 축제 등에 참석하며 학생들과 음악으로 교감했다. 로이킴은 독보적인 에너지의 무대를 통해 청춘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로이킴은 각종 페스티벌에서도 활약하며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다. 로이킴은 지난 4월 28일 '러브썸 페스티벌', 5월 11일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 6월 2일 '2024 파레트뮤직 페스티벌'에 차례로 출연했다.

특히 로이킴은 '봄봄봄', 'Love Love Love' 등 대중들의 사랑을 받은 대표곡부터 지난 3월 발매한 '봄이 와도'까지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페스티벌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로이킴은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꾸준히 커버 영상을 업로드하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그중 김광석의 '서른즈음에'와 포지션의 'I love you (아이 러브 유)'가 팬들의 호평을 얻고 있으며, 'I love you'는 공개 후 인기 급상승 음악에 오르는 등 로이킴을 향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로이킴은 꾸준한 앨범 발매와 OST 참여를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힌 것은 물론, 작사·작곡과 엠넷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를 통해 프로듀싱 역량을 입증했다. 또 싱글, 방송, 라디오,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로이킴은 앞으로도 활발한 음악 행보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