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데뷔 첫 팬 쇼케이스 '오프닝 세레머니' 개최

허지형 기자 / 입력 : 2024.06.18 10:1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마름모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이 데뷔 후 첫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승윤은 오는 7월 3일 오후 8시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정규 3집 선발매 앨범 '역성'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 '오프닝 세레머니'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오프닝 세레머니'는 이승윤이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팬 쇼케이스다. '역성'의 시작을 알리는 개막식인 동시에 이승윤의 새로운 음악 여정을 팬들과 자축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승윤은 또한 이번 팬 쇼케이스에서 신보 수록곡 무대를 팬들에게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팬 쇼케이스 개최 소식과 함께 '오프닝 세레머니'의 포스터도 공개됐다. 흑백 톤으로 제작된 포스터는 잇단 티징 콘텐츠 속에 등장한 체커보드를 떠올리게 한다. 올 블랙 슈트로 멋을 낸 가운데, 직접 카메라 셔터를 누르는 이승윤의 주체적인 모습에서 당당한 애티튜드가 느껴진다.

'역성'은 이승윤이 하반기 발매를 목표로 하는 정규 3집의 선발매 앨범이다. 더블 타이틀곡 '폭포'와 '폭죽타임'을 포함 총 8개 트랙이 담기며, 이승윤이 그간 오프라인 공연에서만 선보였던 미발매 신곡들 역시 다수 수록될 계획이다. 시대를 통찰하는 음악으로 깊은 울림을 선사해 온 이승윤은 '역성'으로 또 한 번 가요계를 뒤흔들 전망이다.


한편, 이승윤의 정규 3집 선발매 앨범 '역성'은 내달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
모바일화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