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유쾌' 이승윤, 신보 '역성' 프리뷰 영상 공개..'기대 UP'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4.06.22 07: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이 신보의 무드를 처음 소개하는 프리뷰 영상을 공개, 새 앨범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승윤은 지난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정규 3집 선발매 앨범 '역성'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신보에 수록된 더블 타이틀곡 '폭포'와 '폭죽타임'을 비롯해 '검을 현', 'SOLD OUT(솔드 아웃)', '리턴매치', '28k LOVE!!(28k 러브!!)', '내게로 불어와', '캐논' 등 총 8개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가 담겼다.


특히, 각 곡의 에피소드가 한 편의 영화처럼 이어지는 흥미로운 스토리텔링이 압권이다. 이승윤은 노포 안 폭죽을 터뜨린 채 밴드 공연을 펼치는가 하면, 1인 2역의 몰입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8개 수록곡 폰트는 물론 리와인드 등 다양한 영상 기법이 활용돼 프리뷰 영상 내내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image
image
image
영상은 또한 이승윤이 그간 오프라인 공연에서만 선보인 '폭포' 등의 미발매 신곡들의 음원이 일부 재생되며 공식 음원 발매를 기다려 온 리스너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폭죽타임' 등 이번 앨범을 통해 처음 만날 수 있는, 강렬하면서도 유쾌한 밴드 사운드 기반의 신곡들의 분위기도 암시돼 기대감이 증폭된다.

'역성'은 이승윤이 하반기 발매를 목표로 준비 중인 정규 3집에서 8개 트랙을 선정, 이를 대중에게 먼저 들려주는 선발매 앨범이다. 지난해 1월 발매된 정규 2집 '꿈의 거처'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기도 하다. 이승윤은 그동안 시대를 통찰하는 음악으로 깊은 울림을 선사한 데 이어, 이번 '역성'을 통해 새로운 음악 여정을 펼쳐낼 전망이다.


한편, 이승윤의 정규 3집 선발매 앨범 '역성'은 내달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