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 "호텔서 우연히 송중기 만나..단둘이 식사" [스타이슈]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4.06.25 13: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인 조혜련이 배우 송중기, 원빈과의 강렬한 추억을 공개한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전한길, 조혜련, 신봉선, 정상훈, 윤가이가 출연하는 '바빠나나랄라' 특집으로 꾸며진다.


신곡 '빠나나날라'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은 조혜련이 8개월 만에 '라스'를 찾는다. 조혜련은 '개가수(개그맨+가수)'에서 '개디바(개그맨+디바)'로 활약하며 방송 3사 음악방송을 돌고 아이돌과 챌린지까지 펼치는 등 가수로 전성기를 누리는 근황을 공개한다.

image
/사진=MBC '라디오스타'


조혜련은 축가계 핫 셀럽인데 최근 '푸대접'을 받았다면서 특히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 김구라 딸의 돌잔치에 초대조차 받지 못했다며 서운함을 토로했다. 김구라는 조혜련을 딸 돌잔치에 초대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네가 우리 와이프를 질투하잖아!"라고 폭로해 폭소를 자아냈다. 연예계 대표 '남사친-여사친'인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뮤지컬 '메노포즈'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는 조혜련은 "옥주현의 '레베카' 무대를 보고 소름이 돋았다"라며 옥주현 때문에 뮤지컬 배우 꿈을 갖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 조혜련과 옥주현은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호흡하며 친분을 쌓았는데, 당시 조혜련을 닮았다는 말을 옥주현이 매우 안 좋아했다고. 그러나 지금은 옥주현이 조혜련의 뮤지컬 배우 활동을 응원하고 지지해 주고 있다면서 고마움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연예계 데뷔 33년 차인 조혜련은 송중기, 원빈과 있었던 강렬한 추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 호텔에서 우연히 송중기를 만났다는 조혜련. 이후 송중기는 조혜련에게 식사를 대접하는 자리를 만들었고, 1 대 1로 식사를 했다고. 이야기를 들은 김구라는 송중기의 인간미에 감탄을 쏟아냈다고 해 어떤 사연이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또 원빈과 과거 연극을 함께 했다는 조혜련은 "원빈이 지나가면 도라지 냄새가 났다. 지금도 그 냄새를 잊지 못한다"라고 떠올렸는데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조혜련이 밝힌 송중기와 원빈의 강렬한 추억 등은 26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