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하는 로맨스' 신도현 "백성철과 장난 많이 치면서 의지하고 촬영"

상암=한해선 기자 / 입력 : 2024.11.04 14:4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백성철, 신도현이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서울에서 진행된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취하는 로맨스'는 감정을 숨기는 게 당연한 '초열정' 주류회사 영업왕 용주(김세정 분)와 감정을 캐치하는 게 일상인 '초민감' 브루어리 대표 민주(이종원 분)의 설렘 도수 끌올 로맨스. 2024.11.04 /사진=김창현 chmt@
image
배우 신도현이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서울에서 진행된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취하는 로맨스'는 감정을 숨기는 게 당연한 '초열정' 주류회사 영업왕 용주(김세정 분)와 감정을 캐치하는 게 일상인 '초민감' 브루어리 대표 민주(이종원 분)의 설렘 도수 끌올 로맨스. 2024.11.04 /사진=김창현 chmt@
김세정과 이종원이 설렘 도수를 높이는 '취하는 로맨스'를 선보인다.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연출 박선호, 극본 이정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박선호 감독, 김세정, 이종원, 신도현, 백성철이 참석했다.


신도현은 "지금까지 술을 주제로 한 작품이 없었는데, 박선호 감독님이 얼마나 사랑스럽게 연출하시는지 알아서 믿고 참여했다"라고 작품 참여 소감을 밝혔다.

신도현과 백성철이 서로에게 느꼈던 매력은 무엇일까. 신도현은 백성철에 대해 "둘이 장난도 많이 쳤지만 제가 의지하고 촬영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에 백성철은 신도현에 대해 "누나가 평소에도 츤데레 성격인데 캐릭터 성격도 그렇다. 평소에 무심하게 '찬휘야'라며 챙겨주고 중요한 신에서 편하게 말해줬다"고 말했다.


'취하는 로맨스'는 감정을 숨기는 게 당연한 '초열정' 주류회사 영업왕 용주(김세정 분)와 감정을 캐치하는 게 일상인 '초민감' 브루어리 대표 민주(이종원 분)의 설렘 도수 끌올 로맨스. '사내맞선' '수상한 파트너' 등을 연출한 박선호 감독과 신예 이정신 작가가 만났다.

극 중 김세정은 특수부대 출신 주류회사 레전드 영업왕 채용주 역을 맡아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한다. 업계 판도를 뒤흔든 브루마스터 윤민주 역은 이종원이 맡아 열연한다. 타인의 감정까지 느끼는 윤민주는 견고한 차단막을 세운 채 살아간다. 신도현은 '지상주류' 본사 기획팀 과장 방아름으로 분한다. 방아름은 한 치의 오차 없이 짜여진 인생 계획 속에 살아오던 인물. 전국을 유랑하는 자유로운 영혼 오찬휘는 백성철이 맡았다.

'취하는 로맨스'는 4일 오후 10시 ENA에서 첫 방송 예정이며, 지니TV, 지니TV 모바일에서도 동시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