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 브브걸, 하이키 소속사서 새 출발..GLG와 전속계약 [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4.12.11 09:1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GLG
걸 그룹 브브걸(민영 은지 유나, BBGIRLS)이 GLG에서 새 여정을 시작한다.

소속사 GLG 측은 11일 "그룹 브브걸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며 "브브걸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GLG는 걸 그룹 하이키가 소속된 가요기획사다. 지난 4월 워너뮤직코리아와 전속 계약이 만료된 브브걸은 GLG에서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GLG 측은 "음악과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친 브브걸이 GLG와 만나 선보일 새로운 모습과 음악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011년 브레이브걸스로 데뷔한 브브걸은 '변했어', 'HIGH HEELS'(하이힐), 'We Ride'(위 라이드) 등 다양한 앨범으로 대중과 만났다. 이어 2017년 발매한 'Rollin''(롤린)이 2021년 역주행에 성공하며 '역주행의 아이콘', '서머퀸'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2023년 브브걸로 그룹명을 변경했으며 같은 해 더블 싱글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을 발매했다. 동시에 멤버들은 각종 예능프로그램,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왔다. 브브걸은 지난 4월 멤버 유정이 탈퇴함에 따라 3인 체제로 팀을 개편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