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김새론 유족, 오늘(17일) 기자회견
허지형 기자 / 입력 :고 김새론 유족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부유의 부지석 대표 변호사는 17일 오후 2시 서울경찰청 앞에서 유가족을 대신해 언론사를 대상으로 A씨 고소에 대한 이유를 밝힐 예정이다.
앞서 김새론 유족 측은 A씨가 2022년부터 고 김새론의 사생활 관련 내용을 담은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게재해 고통 받았다며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A씨는 지난달 16일 김새론이 세상을 떠나면서 김새론과 관련된 내용을 담은 영상들을 비공개 처리했다.
이와 관련해 유족 측은 지난 15일 공식 입장을 통해 "다음주 쯤 A씨에 대한 고발(고소)장을 접수할 예정"이라며 "상중에 또는 발인 후 그리고 납골당을 찾아가서 못찾겠다고 전화를 한 부분에 대해서도 사과를 바란다. 본인은 사실확인 차원이라고 변명하지만 조롱을 당한 듯해서 아주 불쾌하다"고 전했다.
A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모든 조사를 성실하게 받고, 결과를 대중들에게 밝히겠다. 만약 제가 다뤘던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이 있다면 책임을 다하겠다. 그 어떤 책임도 피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클릭
- 1 손담비, 딸 해이 올망졸망 정면 공개..여유로운 미소 "아프지 마요"
- 2 '아들 아빠' 강재준, 딸 품에 안았다..♥이은형 "치마 처음 사봐"
- 3 안정환♥이혜원 딸, 뉴욕대에서 서울대로.."자식 농사 잘 지었네"
- 4 홍윤화, 몸무게 앞자리 바뀌었다..26kg 감량 성공 "슬슬 티가 나"
- 5 '역시 KBO 원톱 치어리더' 매력 만점 호캉스 '시선 강탈'
- 6 '올해 수술' 정용화 "활동하지 않아도 슬퍼하지 말길"
- 7 열애설 터진다! 박보검♥김소현 애틋한 눈빛 "왜 계속 피해?"[굿보이]
- 8 '돌싱글즈3' 한정민, ♥유다연 결혼·임신 인정 "딸 두유 9월 만나요"[스타이슈]
- 9 백성현, 건설현장 일용직 고백 "아빠 경기 뛰는 거 맞냐고"[뭉찬4]
- 10 방탄소년단 뷔, 명품 C사 디렉터와 샴페인 파티.."웰컴 투 파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