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FC서울, 대한장애인체육회와 함께 장애인체육의 가치를 널리 알렸다.
프로-스펙스는 지난 19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한 '장애인의 날, 패럴림피언과 함께하는 장애인체육 홍보 행사'를 시민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대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프로-스펙스와 프로축구단 FC서울이 함께 협력해 진행했으며, 축구 팬들과 시민들이 직접 장애인스포츠를 체험하고, 스포츠를 통해 모두가 소통하고 화합하는 장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 |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프로-스펙스는 '모두를 위한 스포츠, SPORTS FOR ALL'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2024 파리 패럴림픽을 시작으로 대한장애인체육회를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장애인체육의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브랜드로서 모두가 스포츠를 통해 함께 성장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로-스펙스는 FC서울과 2022년부터 공식 킷 서플라이어로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으며, '모두를 위한 스포츠(SPORTS FOR ALL)'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경기력 향상 지원뿐 아니라 스포츠의 다양성과 포용성 가치를 현장에서 실현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