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재, 스토킹 고소 당하자..남친 아버지 신상도 폭로 "죽으라는 거냐"
허지형 기자 / 입력 :서민재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임신시킨 OOO이 스토킹으로 저 고소한다고 연락이 왔다. 저 돈도 없고 변호사 선임할 능력도 없다"며 "제가 바라는 건 아기 낳고 키우는 거 어떻게 도울 건지 대화로 상의하는 것뿐이다. 도와주세요. 제발"이라고 글을 남겼다.
그러면서 그는 "이게 어떻게 스토킹이냐. 아기 낳고 키우는 거 도와주는 거 상의하자고 대화하자고 하는데 스토킹이라고 형사 처벌하겠다고 변호사 통해 연락하고"라며 "저 죽으라는 거다"라고 호소했다.
서민재는 남자친구 A씨의 이름과 출생 연도, 대학교와 학과, 학번을 비롯해 인턴 중인 회사명 등을 공개했다. 특히 A씨 부친의 성함과 직장도 폭로하고 나섰다.
서민재는 지난 2일 초음파 사진을 공개하며 임신 소식을 발표했다. 이후 그는 연락 두절 된 A씨와 문자를 공개하며 신상 폭로를 이어가고 있다. 그럼에도 A씨와 연락이 닿지 않자 A씨의 거주지 태그해 올렸다.
한편 서은우는 2020년 채널A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당시 그는 대기업 대졸자 공채 최초 여성 정비사로 주목받았다.
그러나 2022년 당시 연인이었던 그룹 위너 출신 가수 남태현과 마약 투약 파문으로 논란이 됐다. 지난해 1월 그는 필로폰 투약 혐의로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클릭
- 1 완전체 카운트다운..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 2 BTS 지민 팬클럽, 전역 맞아 '육군 위국헌신 전우사랑 기금' 기부 훈훈
- 3 "뉴진스 빼가기"vs사쿠라·아일릿 재소환..민희진 풋옵션 소송 갈등 폭발
- 4 "WELCOME BACK JIMIN" 방탄소년단 지민 전역 기념..글로벌 팬덤 릴레이 기부 '훈훈'
- 5 뺨 6대 때린 '나솔' 10기 정숙, 징역 6개월 구형.."억울해" [스타이슈]
- 6 [K-EYES]BTS 뷔, 전역 후 인스타그램 19시간 만에 1천만 좋아요 돌파... "역시 세계 최고 아이돌"
- 7 BTS 지민, 군생활 잘했네..표창장 多+군복 빼곡히 롤링페이퍼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 8 이제 군필돌..방탄소년단 지민, 189주 연속 스타랭킹 '1위'
- 9 이찬원, 스타랭킹의 마스코트 같은 존재..트롯 부문 '3위'
- 10 김수현, 온갖 역경 속 팬들 사랑 굳건..스타랭킹 男배우 '6주째 1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