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천러, 중국 스페셜 앨범 '찬' 발매 동시에 차트 1위

김수진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NCT 천러(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중국 스페셜 앨범 '찬 (?/Lucid)' 발매와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천러의 중국 스페셜 앨범 '찬 (?/Lucid)'은 예약 판매가 시작된 4월 28일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5월 5일 발매와 함께 연이어 1위에 올랐으며, 타이틀곡 '찬 (?/Lucid)'도 QQ뮤직의 중국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기록해 현지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찬 (?/Lucid)'을 비롯해 드라마 '상견니'의 OST 리메이크곡 '루교 (??/Tear Bridge)', '우주의 농담 (feat. 주비창)(宇宙的笑?/Cosmic Joke)' 등 총 3곡의 중국어 곡으로 구성되었으며, 중국 텐센트 엔터테인먼트(이하 TME)와 공동 기획한 프로젝트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찬 (?/Lucid)'은 외로움을 이겨낸 끝에 마주하는 찬란한 순간을 노래하는 곡으로, 고요를 가르듯 터져 나오는 현악기 선율과 천러의 절절한 고음이 어우러져 깊은 울림을 선사하며, 유튜브 NCT 및 NCT DREAM 채널 등에서 뮤직비디오를 통해 천러의 독보적인 감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천러가 속한 NCT DREAM은 오는 7월 새 앨범으로 컴백하며, 7월 10~12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