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이랜드, '가정의 달' 부모-자녀 함께 뛰는 '패밀리 레이스' 개최... 이크루즈 승선권 등 '경품 풍성'

박재호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서울이랜드 주최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의 모습. /사진=서울이랜드 제공
서울이랜드 주최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의 모습. /사진=서울이랜드 제공
서울이랜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운동회를 개최한다.

서울이랜드에 따르면 오는 10일 오후 7시 목동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안산 그리너스와의 홈경기에서 '패밀리 레이스' 행사를 진행한다.


부모 1명과 자녀 1명이 한 팀을 이뤄 참가하는 2인 3각 달리기로 서울이랜드 팬이라면 누구나 현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장외 행사장에서 예선전이 먼저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행사장 내에서 왕복 달리기 기록으로 순위를 겨룬다. 예선을 통과한 4팀은 하프타임에 그라운드에서 결승전을 치른다.

순위에 따라 ▲켄싱턴리조트 숙박권 ▲리바이티브 발마사지기 ▲이크루즈 승선권 ▲비기 캐리어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또한 행사에 참여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3인 테이블석(당일 사용) ▲푸드트럭 5천 원 할인권 ▲오프라이스 물티슈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패밀리 레이스 포스터. /사진=서울이랜드 제공
패밀리 레이스 포스터. /사진=서울이랜드 제공
서울 이랜드는 지난달에도 어린이날을 앞두고 가족과 함께하는 '이랜드 키즈 브랜드 페스타'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가족 팬층 확대에 꾸준히 힘써 왔다.

서울 이랜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팬 여러분이 가족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