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르버브 비클린 팝업스토어는 1차 중동점 비클린에서 15일부터 21일까지, 2차 더현대 비클린에서 6월 12일부터 18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주)리프래쉬의 브랜드 르버브(Leverbe)는 감미로운 잔향의 여운이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향기의 리듬감으로 활력있는 삶의 리프레쉬를 제안하며, 독자적인 시그니처 향을 개발하여 핸드& 바디케어 제품 군으로 확장하고 있다.
가정의 달과 장마 대비 핸드케어에 신경쓰는 소비자에 맞춤 핸드솝과 핸드크림을 주요 제품으로 판매하며, 특별한 선물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팝업 이벤트에 나선다. 이번 팝업은 르버브 시그니처 향을 직접 맡아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팝업스토어 운영기간 내 현대백화점 중동점과 더현대에서만 단독으로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만나볼 수 있다. 비클린 한정 특별 혜택으로 제품별, 구입 금액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눈길을 끈다. 먼저 팝업 운영 기간 전 제품의 단품30%, 세트50% 할인으로 판매한다. 1+1, 3만원 구매시 본품 증정 등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팝업을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르버브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2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만난 여러 소비자들의 의견과 반응은 르버브란 브랜드를 이제 알게 되어 그동안 제품을 경험하지 못한 것에 대해 아쉬움을 전하는 소비자들이 많았다"며 "여러 요청에 따라 현대백화점 대표 클린 & 웰니스 뷰티 편집숍인 비클린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을 찾아가는 팝업스토어로 더 많은 소비자들을 만나는 기회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팝업을 통해서 추가적인 콜라보 라인업을 준비하였고, 르버브의 시그니처 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르버브는 올해 소비자 접점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