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룹 VVS/사진제공=MZMC |
'K팝의 미래' VVS가 데뷔 17일 만에 새 싱글을 발매한다.
VVS는 9일 오후 6시 새 싱글 'Purrfect'를 발표하고 뮤직비디오 역시 동시에 공개한다. 지난달 22일 데뷔 싱글 'TEA'와 'Fact$'를 발매한 이후 초고속 움직임이다.
'Purrfect'는 미국 유명 래퍼 Lay Bankz 공동 작곡해 눈길을 모은다. 리드미컬하게 전개되는 힙합 트랙이다. 춤추듯 흐르는 신스 리드 라인과 묵직한 저지 클럽 비트, 독특한 코러스 위에 풍성한 하모니가 더해졌다.
고전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의 사운드를 샘플링해 더욱 흥미롭다. 게임의 상징적인 사운드 'You Win Perfect!'가 자연스럽게 녹여져있다. VVS만이 소화할 수 있는 유쾌하고 당찬 메시지도 가사와 퍼포먼스에 담겨있다.
뮤직비디오 역시 이러한 포인트를 시각적으로 세련되게 표현했다. 앞서 세계적인 무술 감독 고지 카와모토와 협업한 'TEA' 뮤직비디오가 압도적 스케일의 액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면, 'Purrfect'에서는 또 다른 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퍼포먼스의 리듬감을 강조한 구성으로 VVS의 스타일리시함을 살렸다.
VVS는 다국적 레이블 MZMC에서 제작한 첫 아이돌 그룹으로 뜨거운 조명 속에 데뷔했다. 브리트니, 아일리, 탈아이돌급 퍼포먼스의 일본인 멤버 라나, 지우, 리원 등 뚜렷한 스타일의 다섯 멤버로 구성됐다. 저마다 특별한 강점을 지닌 최상위 등급의 다섯 원석으로 불리며 K팝의 질감을 바꾸고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