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혜♥' 김해준, 2세 의지 활활..다둥이 父 말에 "장어 다 주세요" [THE 맛녀석]

윤성열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THE 맛녀석'
/사진='THE 맛녀석'
개그맨 김해준이 2세 계획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낸다.

9일 IHQ에 따르면 이날 오후 방송되는 코미디TV 예능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을 위한 효도 특집으로 장어구이와 참게꽃게매운탕을 소개한다.


첫 번째 음식 장어구이 정식을 맛보던 멤버들(김준현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은 사장에게 어릴 때부터 장어를 많이 드셨냐는 질문을 한다. 이에 사장님은 "많이 먹었다. 아이가 셋이다. 쌍둥이 아빠다"고 답하고, 이를 들은 김헤준은 화색을 띠며 "있는 것 다 주셔도 될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안긴다. 김해준은 지난해 10월 개그우먼 김승혜와 결혼했다.

한편 김해준은 멤버들과 '먹방'을 이어가며 장어 꼬리 부분의 플라세보효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그러던 중 실수로 장어를 떨어뜨리고 이를 순발력 있게 허벅지로 받아낸다.

이를 본 황제성은 "장어 먹으니까 허벅지에 바로 효과 오지?"라는 농담을 건네고, 김해준은 허벅지 근육을 자랑하며 "그렇네. 꼬리 다 내 거야"라는 말과 함께 기합을 넣어 폭소를 안긴다. 문세윤도 "역시 장어"라고 외치며 "잠깐 두 시간 정도 쉬죠?"라며 셋째를 언급해 '마라맛' 토크를 이어간다. 9일 오후 8시 방송.


/사진='THE 맛녀석'
/사진='THE 맛녀석'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