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오 "연습생 때부터 준비한 곡으로 컴백..MEOVV의 길 나아갈 것" [스타현장]

SBS 프리즘 타워=이승훈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그룹 미야오(왼쪽부터 가원, 안나, 엘라, 나린, 수인)가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첫 EP앨범 '마이 아이즈 오픈 와이드(MY EYES OPEN VVID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타이틀곡 '드랍탑(DROP TOP)'은 차분함과 경쾌함을 동시에 담아냈으며, 자신만의 시선으로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곡이다. 2025.05.12. jini@newsis.com /사진=김혜진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그룹 미야오(왼쪽부터 가원, 안나, 엘라, 나린, 수인)가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첫 EP앨범 '마이 아이즈 오픈 와이드(MY EYES OPEN VVID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타이틀곡 '드랍탑(DROP TOP)'은 차분함과 경쾌함을 동시에 담아냈으며, 자신만의 시선으로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곡이다. 2025.05.12. jini@newsis.com /사진=김혜진


걸 그룹 미야오(MEOVV)가 한층 더 성숙해진 미야오만의 매력으로 돌아왔다.

미야오(수인, 가원, 안나, 나린, 엘라)는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마이 아이즈 오픈 와이드(MY EYES OPEN VVID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가원은 "팀으로서 항상 가지고 있는 목표 중 하나가 '색다른 모습을 미야오답게 소화해서 보여드리자'인데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드릴 수 있을 거라고 믿고 있어서 더욱더 신나고 기대된다. 즐겁게 무대를 준비했기 때문에 보시는 분들도 즐겁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안나는 "이번 앨범 중 3곡은 연습생 때부터 준비해온 곡들이다. 애정 가득 담긴 세 곡과 함께 컴백을 할 수 있게 돼서 행복하다.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 엘라는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정말 바쁜 시간을 보냈는데 촬영하면서 많이 배우고 어떻게 해야 더 잘 할 수 있는지도 알게 됐다. 이번 활동을 통해 잠재력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미야오는 지난달 28일 발매한 '핸즈 업(HANDS UP)'으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나린은 "정말 열심히 애정을 담아서 준비한 '핸즈 업'을 좋아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기쁘다. 거침없이 우리만의 길을 나아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데뷔 첫 1위를 하게 돼서 더 뜻깊다. 팬분들께 정말 감사하다"라며 웃었다.


미야오의 첫 번째 미니앨범 '마이 아이즈 오픈 와이드'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