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히어로즈, 20일 삼성전 '숙명여대 데이' 행사 진행... 시구·시타·특별공연 펼친다

안호근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키움 히어로즈가 20일 삼성 라이온즈전 숙명여자대학교 데이를 연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키움 히어로즈가 20일 삼성 라이온즈전 숙명여자대학교 데이를 연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키움 히어로즈가 올 시즌에도 여대와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주인공은 숙명여자대학교다.

키움 히어로즈는 오는 20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 홈경기에 '숙명여자대학교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고척스카이돔에 숙명여대 학생 및 교직원 약 300여명이 방문한다. 경기 전 시구는 문시연 숙명여대 총장이 하고, 숙명여대 캐릭터 '눈송이'가 시타에 나선다. 경기 전과 클리닝타임에는 숙명여대 응원단 '니비스(Nivis)'와 댄스동아리 'MAX'가 각각 그라운드와 응원단상에서 특별 공연을 펼친다.

시구를 맡은 문시연 총장은 "숙명여자대학교를 대표해 키움의 경기에 시구로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스포츠는 도전과 열정, 협력의 가치를 통해 우리에게 큰 감동과 배움을 준다. 오늘 이 자리가 숙명 구성원 모두에게 하나 돼 응원하고 교감하는 특별한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 키움히어로즈의 멋진 경기를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시구 소감을 전했다.

한편 키움은 2012년부터 서울시 소재 여자대학교를 대상으로 야구 강의 프로그램 '히어로즈 여대특강'을 운영해 왔다. 올해부터는 'HEROES in Campus'로 명칭을 변경하고, 일반대학까지 대상을 확대했다. 야구 강의와 경품 행사뿐만 아니라 고척 홈경기 초청 혜택도 제공한다. 숙명여대에서는 지난 3월 21일 'HEROES in Campus'를 진행했다.

기자 프로필
안호근 | oranc317@mtstarnews.com

스포츠의 감동을 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