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TT(우당탕탕 소녀단) 'REALLY REALLY' 챌린지 '신선'

김수진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제공=tt뮤직
사진제공=tt뮤직


'5세대 걸그룹 다크호스' UDTT(우당탕탕 소녀단)가 챌린지에도 새바람을 몰고 오고 있다.

UDTT(우당탕탕 소녀단 - 리사코, 한채희, 구한나, 권예진, 우정)는 지난 4월 29일 데뷔 싱글 'School Rush(스쿨 러시)'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REALLY REALLY(리얼리 리얼리)'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이들은 최근 신선한 매력과 중독성 넘치는 포인트 안무를 살린 'REALLY REALLY' 챌린지 영상을 연달아 공개하며 인기 질주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UDTT(우당탕탕 소녀단)의 'REALLY REALLY' 챌린지는 'Want your love, I really, really want your(워트 유어 러브, 아이 리얼리 리얼리 원트 유어)' 가사를 현란한 손동작과 경쾌한 스탭으로 표현한 '와줘 댄스', 'REALLY REALLY'의 중요한 소재로 사용된 밤과 잠을 재치 있게 표현한 '수면 댄스'가 큰 인기를 얻으며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특히 'REALLY REALLY' 챌린지는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신선한 퍼포먼스, UDTT(우당탕탕 소녀단)의 발랄한 매력이 삼위일체를 이루며 글로벌 K팝 팬의 호평이 끊이지 않고 있다.

강한 중독성과 매력이 자랑하는 챌린지답게 'REALLY REALLY'는 타 아티스트에게도 인기다. 버비(BURVEY), 러브원(LOVEONE), 에이머스(AIMERS), 소디엑(XODIAC) 등 여러 인기 K팝 스타가 'REALLY REALLY' 챌린지에 합류해 UDTT(우당탕탕 소녀단)에 힘을 더했다.


UDTT(우당탕탕 소녀단)의 데뷔 타이틀곡 'REALLY REALLY'는 딥 하우스 기반의 팝 장르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시적인 가사, 그리고 활기찬 에너지가 조화를 이뤘다.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첫사랑의 두근거림을 UDTT(우당탕탕 소녀단)만의 색깔로 표현했다.

ENHYPEN(엔하이픈), IVE(아이브),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WOO AH(우아!), CLASS:Y(클라씨) 등과 작업하며 수많은 K팝 히트곡을 탄생시킨 김주형 작곡가와 TWICE(트와이스), ITZY(있지), NiziU(니쥬), (여자)아이들, Red Velvet(레드벨벳) 등의 곡을 작업한 헤일리 에이킨(Hayley Aitken) 작곡가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더불어 UDTT(우당탕탕 소녀단)는 데뷔와 동시에 다섯 번째 멤버를 찾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선언해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현재는 '창 아시아 타일랜드' 등에 출연한 우정(루위팅)이 유학생으로 합류해 UDTT(우당탕탕 소녀단) 멤버들과 함께 무대에 오르는 중이다.

한편 UDTT(우당탕탕 소녀단)는 'REALLY REALLY'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