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충전 드릴 드라이버 'GSR 18V-65', 'GSB 18V-65' 출시

전시윤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전문가용 충전 드릴 드라이버 'GSR 18V-65 Professional', 충전 임팩트 드릴 드라이버 'GSB 18V-65 Professional'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컴팩트한 사이즈임에도 강력한 성능으로 볼트/너트를 조립하거나 고정하는 체결 작업을 손쉽게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으로, 정밀한 작업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GSR 18V-65'는 166mm, 'GSB 18V-65'는 175mm의 헤드 길이로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인 드릴·체결 작업이 가능하다. GSB 18V-65의 경우 임팩트 드릴 기능이 추가돼 최대 27,000bpm의 정격 타격률을 갖췄다.


또한, 갑작스러운 반동 발생 시 공구를 자동으로 차단하는 '킥백 컨트롤' 기능이 탑재돼 있어 사용자에게 더욱 안전한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해당 기능은 상황에 맞게 자유롭게 기능을 켜고 끌 수 있어 사용자의 편리성도 함께 높였다. 아울러 드릴 비트를 고정하는 부위(chuck)를 튼튼한 금속 소재로 제작해 강한 체결력과 충격에 견디는 우수한 내구성을 갖췄다. 이외에도 듀얼 LED 작업등의 장착으로 어두운 환경에서 원활하게 작업할 수 있는 최적의 조명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은 금속, 목재, 플라스틱 등의 자재에 사용할 수 있으며 전기 설비, 목공 작업, 금속 가공 등의 작업에 종사하는 관계자들에게 사용이 적합한 휴대용 공구이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오는 8월 31일까지 전문가용 전동공구 18V 제품을 구매하면 100%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프로딜 (PRO Deal) 2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합산 28만 원 이상의 제품 구매 시 GBA 18V 5.0Ah 배터리를, 47만 원 이상 구매 시 ProCORE 18V 8.0Ah 배터리를 증정한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이번 충전 드릴 드라이버 2종은 현장에서 요구되는 작업 안전성과 성능을 모두 충족한 제품이다,"라며, "GSB 18V-65은 추가로 석공 드릴 작업도 가능해, 다양한 작업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효율성을 갖췄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