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SG가 24일 LG전 삼진제약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사진=SSG 랜더스 제공 |
이번 행사는 삼진제약이 국내 최초로 액상 마그네슘, 옥타코사놀, 비타민·미네랄 성분을 배합하고 간편한 섭취 방식을 적용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을 야구장에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날 경기 전에는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먼저 1.00초를 정확히 맞추는 관람객에게 삼진제약 제품 세트를 증정하는 '삼진제약 1.00초를 잡아라' 타임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우천 시에는 해당 이벤트 대신, 당첨 확률 100%의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가자는 룰렛을 돌려 삼진제약의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과 '위엔당 올케어샷'을 체험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또는'위엔당 올케어샷' 제품이 제공된다.
야구장 내에는 '삼진제약 에너지스테이션'도 운영된다. 이곳에서는 '하루엔진 마그 부스터샷'을 직접 시음해볼 수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찜 관람객에게도 제품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인천 SSG랜더스필드 내에는 삼진제약 제품 체험 부스가 운영되며 관람객들을 위한 포토존도 마련되어 다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SSG는 앞으로도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마케팅 협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