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환웅, 오는 29일 첫 솔로 싱글 'RADAR' 발매

김수진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그룹 원어스(ONEUS) 멤버 환웅이 데뷔 첫 솔로 싱글을 선보인다.

소속사 알비더블유는 "환웅이 오는 29일 첫 번째 솔로 싱글 'RADAR'를 발매한다. 팀 내 솔로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만큼 이제껏 보지 못한 환웅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환웅은 지난 2월 개최된 원어스의 두 번째 월드투어의 파이널 공연에서 'RADAR' 무대를 선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당시 환웅은 치명적인 선율과 어우러지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4세대 대표 퍼포머' 진가를 드러낸 바 있다.

솔로 싱글 발매 소식과 함께 환웅은 오늘(21일) 0시 원어스 공식 SNS를 통해 'RADAR'의 스케줄 플랜을 업로드했다. 원형 레이더를 본떠 제작된 점이 인상적이다. 스케줄 플랜에 따르면, 환웅은 오는 23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시작으로 세 차례에 걸쳐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렇듯 원어스는 그간 팬들이 보내준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5인 5색 매력의 솔로 프로젝트를 전개, 남다른 팬 사랑을 입증했다. 높은 완성도 속에 멤버별 음악적 성장을 녹여낸 바, 솔로 프로젝트의 마지막 주자로 나서는 환웅의 'RADAR'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환웅의 솔로 싱글 'RADAR'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