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재구매 고객 혜택 강화…"충성 고객 잡는다"

전시윤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재구매 혜택과 신규 회원 서비스를 대폭 강화하며 충성 고객 확보에 나섰다.

여행이지는 10만 원 이상 구매 이력이 있는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신규 예약 시 다음에 사용할 수 있는 총 75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팩을 제공한다.


이번 쿠폰팩은 총 7개 쿠폰으로 구성돼 있으며, 결제 금액 구간에 따라 다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차등 지급된다. 결제 금액은 대표 예약자가 일행을 포함해 일괄 예약한 총액을 기준으로 산정된다.

구간별 결제 금액과 쿠폰 금액은 상이하다. 1구간(100만 원 이상~150만 원 미만)에 해당하는 금액을 결제하면 2만5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총 결제액이 7구간(900만 원 이상)에 해당되면 다음에 여행상품을 예약할 때 20만 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여행이지는 신규 회원 혜택도 확대했다. 신규 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여행 예정 월을 선택하면 해당 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번 할인 쿠폰팩 제공 및 신규 가입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재구매 고객과 신규 회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