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이승엽배 전국리틀야구대회 30일 대구서 개막 "60개 참가팀에 체재비 지원"

신화섭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2024년 대회 우승팀 용인시수지구리틀(왼쪽)과 준우승한 전북익산시시리틀 선수들. /사진=이승엽야구장학재단
2024년 대회 우승팀 용인시수지구리틀(왼쪽)과 준우승한 전북익산시시리틀 선수들. /사진=이승엽야구장학재단
지난해 대회장 모습. /사진=이승엽야구장학재단
지난해 대회장 모습. /사진=이승엽야구장학재단
(재)이승엽야구장학재단(이사장 이승엽)이 주최하고 (사)한국리틀야구연맹이 주관하는 '2025 제5회 이승엽배 전국리틀야구대회'가 오는 30일부터 6월 7일까지 대구광역시 북구 강변학생야구장에서 개최된다고 재단이 27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사)한국리틀야구연맹에 가입된 전국 60개팀이 참가해 서로의 실력을 겨룰 예정이다. (재)이승엽야구장학재단은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팀에 체재비를 지원해 참가 선수단의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


시상은 우승, 준우승, 공동 3위의 단체상과 6개 부문의 개인상(최우수 감독상, 우수 감독상, 홈런왕, 타점왕, 안타왕, 삼진왕)이 예정돼 있다. 부상은 2500만 원 상당의 야구용품이다.

이번 대회는 ㈜영흥, 대구컨트리클럽, 대구광역시, (재)이승엽야구장학재단의 후원하며, 세명종합병원, 러닝브랜드 브룩스, 야구용품 브랜드 골드볼파크와 글로벌 뷰티 브랜드 위시컴퍼니㈜가 협찬사로 참여한다.

(재)이승엽야구장학재단은 "전국리틀야구대회 외에도 이승엽 야구장학금 전달, 이승엽 인비테이셔널 개최, 드림야구캠프 개최, 불우환아 수술비지원사업 등 야구 꿈나무들은 물론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후원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신화섭 | evermyth@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스포츠국장 신화섭입니다. 독자가 원하는 기사를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