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판 '해리포터' 주인공 3인방, 공개된 얼굴..앞니 큰 헤르미온느→붉은 머리 론 [★할리우드]

최혜진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AP=뉴시스
/AP=뉴시스
드라마로 선보이는 '해리포터' 주인공들의 얼굴이 공개됐다.

27일(현지시간)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는 HBO 오리지널 TV 시리즈 '해리포터'의 주연 3인방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배우 도미닉 매클로플린은 해리 포터 역에, 아라벨라 스탠턴은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역, 알라스테어 스투트는 론 위즐리 역에 캐스팅됐다.

공동 프로듀서인 프란체스카 가드너와 마크 마이로드는 "세 배우의 재능은 정말 놀랍다"며 "그들이 스크린에서 함께 펼칠 마법을 전 세계가 목격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워너브러더스 디스커버리는 지난해 9월 영국 및 아일랜드에 거주하는 9~11세(올해 4월 기준) 사이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이들 '3인방'을 뽑는 공개 오디션에 나섰다. 오디션에는 3만 명이 넘는 인원이 지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주인공이 된 3명의 주인공은 원작에서 묘사된 인물의 특징과 유사한 외모로 눈길을 끌고 있다.

헤르미온느는 원작에서 "앞니가 크고 숱이 풍성한 갈색 머리"라고 묘사된다. 이를 연기하는 아라벨라는 큰 앞니와 풍성한 머리를 지니고 있다.

해리 역의 매클로플린과 론 역의 스투트도 원작에 묘사된 것과 같이 각각 검은 머리, 붉은색 머리가 특징이다.

한편 워너브러더스 디스커버리는 자사의 케이블 방송사 HBO의 오리지널 시리즈로 '해리 포터'를 제작하고 있다. 올 여름 촬영을 시작해 내년 HBO의 스트리밍 서비스 '맥스'를 통해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