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하이파이브' |
영화 '하이파이브'가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포맷 상영을 확정하며 보다 실감나는 영화적 체험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장기이식으로 우연히 각기 다른 초능력을 얻게 된 다섯 명이 그들의 능력을 탐하는 자들과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활극 '하이파이브' 가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포맷 상영을 확정하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돌비 애트모스 포맷 상영을 확정한 '하이파이브'는 짜릿한 초능력 액션을 생생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로 전달하며 압도적인 영화적 체험을 선사한다.
돌비 애트모스의 공간감 넘치는 사운드는 관객들을 영화 속 장면 한가운데로 소환하며 몰입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린다. 여기에 록부터 유로댄스, 신스팝, K-팝, 디스코까지 아우르는 강형철 감독 특유의 감각적인 OST 또한 돌비 애트모스의 풍성한 사운드를 통해 더욱 밀도 있게 표현되며 각 장면의 분위기를 배가시킬 전망이다.
함께 공개된 '하이파이브' 돌비 애트모스 포스터는 뜨거운 태양이 저무는 도심 속, '하이파이브'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기를 이식받고 어느 날 갑자기 초능력이 생긴 다섯 명의 실루엣에서는 비장함이 뿜어져나온다. 나이도, 성격도, 외모도 제각각이지만 초능력으로 의기투합해 이 세상 오직 하나뿐인 팀 '하이파이브'로 거듭난 이들의 버라이어티한 활약과 최강 팀워크에 기대가 모아진다.
'하이파이브'는 오는 5월 30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