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7일 발표되는 전소미의 새 디지털 싱글 'EXTRA'(엑스트라)의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스터에는 들것에 실린 전소미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전소미는 팝 스타 같은 스타일링과는 상반되게 무기력하게 축 처져 들것에 앉아 있고, 이를 바라보며 환호하는 관객들의 모습이 묘한 인상을 준다. 스포트라이트 조명을 받아 하얗게 표백된 듯한 전소미의 모습에서 공허함과 오싹함까지 느껴지며 신곡의 독보적인 콘셉트를 전달하고 있다.
앞서 'EXTRA' 뮤직 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음원 일부가 공개돼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10초 가량의 짧은 시간을 통해 곡의 몽환적인 무드가 베일을 벗었고, 'Dumb Dumb'(덤덤), 'Fast Forward'(패스트포워드), 'Ice Cream'(아이스크림) 등 통통 튀는 음악으로 사랑받은 전소미의 새로운 도전에도 이목이 집중됐다.
혜성처럼 등장해 음원 차트를 싹쓸이한 괴물 신인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음악을 탄생시키며 K팝의 글로벌 흥행을 이끌고 있는 더블랙레이블이 이번 전소미의 컴백을 통해 어떤 음악을 세상에 내놓을지 궁금해진다.
한편, 전소미는 디지털 싱글 'EXTRA'로 컴백 후 오는 19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도쿄와 오사카에서 공식 팬미팅 'JEON SOMI 2025 FAN MEETING [CHAOS]'를 개최, 팬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계획 중이다.
전소미의 새 디지털 싱글 'EXTRA'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