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주년 앞둔' 박은빈, '빙고' 3기 모집합니다

김미화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박은빈이 17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디즈니플러스 '하이퍼나이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이퍼나이프'는 과거 촉망받는 천재의사였던 세옥(박은빈 분)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스승 덕희(설경구 분)와 재회하며 펼치는 치열한 대립을 그린 메디컬 스릴러다. 2025.3.17/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박은빈이 17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디즈니플러스 '하이퍼나이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이퍼나이프'는 과거 촉망받는 천재의사였던 세옥(박은빈 분)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스승 덕희(설경구 분)와 재회하며 펼치는 치열한 대립을 그린 메디컬 스릴러다. 2025.3.17/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데뷔 30주년을 앞둔 배우 박은빈이 공식 팬클럽 '빙고(BINGO)' 3기를 모집한다.

2일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박은빈의 공식 팬클럽 '빙고(BINGO)' 3기 모집을 발표했다. 박은빈의 팬클럽 '빙고(BINGO)'는 '박은빈(EUN BIN)이 걷는 그 길을 함께 가는(GO) 사람들', 박은빈과 합심하여 한 줄 한 줄 빙고를 채우는 '친구이자 동반자'로 박은빈과 블랙 빙고를 완성하는 그날까지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2023년 1기를 모집한 가운데 올해 3기를 모집한다.


빙고 3기는 오는 7월 7일부터 25일까지 NOL 티켓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활동은 7월 28일부터 시작된다. 공식 팬클럽 회원에게는 회원 카드 및 키트를 비롯해 회원 전용 콘텐츠, 오프라인 공연 시 선예매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팬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나무엑터스
/사진=나무엑터스


팬클럽 모집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가 눈에 띈다. 박은빈과 팬들의 여정을 기록한 노트 위에 놓여진 한 송이의 장미는 '당신만을 사랑한다'는 꽃 말처럼 1기부터 3기에 이르기까지 서로에게 힘이 되고 아낌없는 애정으로 서로를 보듬는 박은빈과 팬들만의 교감과 유대감을 뜻한다.


앞서 박은빈은 디즈니+의 최초 오리지널 메디컬 스릴러 '하이퍼나이프'를 통해 강렬한 연기 변신으로 국내외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작품마다 새로운 얼굴로 대중들을 만나고 있는 '천의 얼굴' 박은빈이 '하이퍼나이프'로 증명한 그의 연기 내공과 한층 더 확장된 연기 스펙트럼은 '확신의 믿보배'로서 그 이름을 공고히 다지며, 차기작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박은빈은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올해도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