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드림플러스, 'Investor Club' 참가자 모집

채준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제공=한화생명
/사진제공=한화생명


한화생명 드림플러스가 미래 금융산업을 이끌 차세대 투자 전문가를 발굴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DREAMPLUS Investor Club'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8월부터 2026년 2월까지 6개월 간 드림플러스의 새로운 커뮤니티 공간인 드림플러스 관악에서 운영된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한화생명의 투자 네트워크가 파트너로 함께하며, 금융 리더십을 바탕으로 대학생 중심 투자 커뮤니티를 선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DREAMPLUS Investor Club'은 단순한 이론 교육이 아닌, 현업에 있는 금융 전문가와 함께하는 강의 및 조별 프로젝트, 팀 기반 멘토링 등을 통해 실무 역량을 강화하고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는 커뮤니티 중심 투자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VC, PE, 증권, 자산운용 등 다양한 투자 금융권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투자 프로세스 전반을 학습하며 팀별 과제를 통해 실제 투자 분석 경험을 쌓게 된다.

참가 대상은 투자 전문가로 성장을 꿈꾸는 대학생으로, 금융사 입사를 희망하는 예비 금융인, VC 투자 시장을 이해하고자 하는 예비 창업가, 그리고 금융 산업 전반에 진출을 준비중인 컨설턴트, 애널리스트, 회계사 등 다양한 진로를 목표로 하는 학생들이다.


신청은 7월 1일부터 27일 23시 59분까지 드림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우수 참가자에게는 금융사 인턴십 연계와 글로벌 투자 네트워크 경험 제공 등 차별화된 혜택이 제공되며, 프로그램 종료 후에도 드림플러스와의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커리어 성장을 도모할 수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