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마이네임, 여름 컴백 대전 합류 예고

김수진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그룹 세이마이네임/사진제공=인코
그룹 세이마이네임/사진제공=인코


'5세대 루키' 걸그룹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이 핫한 여름 컴백 대전 합류를 예고했다.

앞서 지난 7일 오전 세이마이네임은 공식 SNS를 통해 의문의 문구와 함께 키치한 로고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오후 '8:01' 숫자가 담긴 뮤직 플레이어 느낌의 문구와 로고가 담긴 영상이 업로드되며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과 설렘을 유발했다.

세이마이네임은 지난 3월 두 번째 EP 'My Name Is...(마이 네임 이즈)'를 발매한 것에 이어 컴백을 기대케하는 콘텐츠를 깜짝 선보이면서 다가올 컴백을 향한 팬들의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세이마이네임은 레트로 TV 속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통통 튀는 사운드가 어우러진 컴백 암시 영상들을 연이어 공개하는 등 시선을 사로잡는 콘셉트로 세이마이네임의 새로운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5세대 핫루키' 세이마이네임은 지난 2월 '한터뮤직어워즈'와 최근 열린 '제34회 서울가요대상'에서 '올해의 발견상'을 수상, 올해 벌써 두 개의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확실한 아이돌 5세대 대세로 떠오르는 등 앞으로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지난 활동 때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봄캐롤 'ShaLala(샤랄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세이마이네임이기에 여름 컴백은 과연 어떤 썸머송을 선보일지도 기대감이 더해진다.

예능, 광고계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세이마이네임은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컴백에 대한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