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마이네임, 여름 컴백 커밍순..반짝이는 키치 무드

김수진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세이마이네임/사진제공=인코드엔터테인먼트
세이마이네임/사진제공=인코드엔터테인먼트


'5세대 루키'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이 여름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은 지난 9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티저 콘텐츠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앞서 8일 공개된 포토 속의 케이크가 등장한 가운데 멤버들로 추측되는 손이 케이크 조각을 하나씩 가져간 뒤 'SAY MY NAME'이 적힌 쿠키가 놓이면서 끝이 난다.

영상 속 케이크는 총 8조각으로 각 멤버들의 상징 컬러로 된 별 장식이 올라가 있어 팬들은 케이크를 가져가는 손의 주인공들을 추측하고 있다. 특히 일곱 멤버의 컬러가 아닌 '퍼플'로 된 별 장식의 케이크를 가져가는 손이 하나 더 있어 궁금증과 의문을 더했다.

또한 이번 티저는 반짝이는 글리터들과 컬러풀한 색감들이 단번에 눈을 사로잡았고, 감각적인 사운드가 청량감 넘치는 에너지를 더하면서 신보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본격적인 티저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세이마이네임은 영상과 포토를 통해 키치한 무드를 그려내고 있는 등 세이마이네임표 써머 송을 선보일 이번 여름 컴백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예능, 광고계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는 세이마이네임은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팬들을 보다 가까이 만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