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 버거킹 '올데이스낵' 캠페인 진행...중독성 강한 프로모션 송 공개

김수진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키키/사진제공=버거킹
키키/사진제공=버거킹


'젠지미(Gen Z美)' 그룹 키키(KiiiKiii : 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가 또 한 번 외식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킨다.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은 10일 신규 프로모션 라인업 '올데이스낵' 출시와 함께 키키가 모델로 함께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키키는 지난 4월 버거킹 디저트 메뉴 '킹퓨전'에 이어 '올데이스낵' 모델로도 나서 그 활약을 이어간다.


키키는 앞서 '킹퓨전' 한국 출시 프로모션의 일환인 '킹퓨전 데뷔송' 캠페인 영상을 통해 '킹퓨전'과 함께하는 일상 속 키키만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드러낸 바 있다. 특히, 키키의 데뷔 앨범 'UNCUT GEM(언컷 젬)'의 수록곡인 'DEBUT SONG(데뷔 송)'을 활용해 재치 있는 광고를 완성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키키가 버거킹과 함께 선보이는 '올데이스낵'은 시간대에 관계없이 신메뉴인 '크리스퍼 랩'과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라인업이다. 키키는 오늘 버거킹 공식 SNS에 공개된 영상을 통해 직접 부른 '버거킹에 가면~' 프로모션 송과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안무를 선보이며 버거킹과의 시너지를 발산, 다시금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3월 24일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키키는 데뷔곡 'I DO ME(아이 두 미)'로 연일 유튜브 인기 급상승 뮤직비디오 1위에 올랐고,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하며 빠르게 '2025 기대주'로 떠올랐다. 이 가운데, 이들은 3월부터 6월에 걸쳐 4개월 연속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신인 여자아이돌 부문 1위를 차지하며 그 존재감을 입증했다.


최근 단체, 개인에 걸쳐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되며 패션, 뷰티, 금융, 외식업을 아우르는 압도적인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키키인 만큼, 이번 '올데이스낵' 모델로서 보여줄 또 다른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키키는 매주 수요일 7시 25분 키키 공식 유튜브 채널의 데뷔 첫 자체 콘텐츠 '키키팡팡'을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