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2025 하반기 '웨딩 페스타' 개최

채준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제공=갤러리아
/사진제공=갤러리아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11일부터 20일까지 '웨딩 페스타 2025' 하반기 행사를 진행한다.

예비 신혼부부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 할인권 및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 시식권 증정, 더블 마일리지 적립, 10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웨딩 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 3만원 금액 할인권(20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과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 테이스팅 라운지' 시식권을 증정한다. 시식권은 압구정에 위치한 벤슨 크리머리 서울 2층 테이스팅 라운지에서 8월말까지 사용 가능하며 디저트와 음료 2잔을 제공한다.

웨딩 마일리지 가입 고객에게 명품, 하이주얼리, 패션, 화장품, 홈리빙 등에서 구매 시 최대 250%까지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6개월 이후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 상당의 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다. 행사 참여 브랜드에서 300만원 이상 구매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이 이번 웨딩 마일리지 행사에 처음으로 참여해 혜택을 한층 확대한다. 기존 행사에서는 마일리지 적립 제외 대상이었으나, 이번 행사 기간 동안은 구매 금액의 50%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에르메스 고야드 디올 로로피아나 쇼메 벨렌도르프 등 총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웨딩 컨셉으로 하이주얼리&워치 전시도 진행한다. 티파니 그라프 쇼파드 IWC 등 18개 주요 명품 예물 브랜드에서 총 60억원 규모의 상품을 전시 판매한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