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수 전소미가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통해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전소미는 지난 1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새 디지털 싱글 'EXTRA'(엑스트라)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컴백 무대에 앞서 인터뷰에 응한 전소미는 "'EXTRA'는 영화 속 엑스트라처럼 주변에서 소외됐던 '나'의 감정을 풀어낸 곡으로, 전소미만의 세련된 무드를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MC들과 함께 'EXTRA'(엑스트라)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어 무대에 오른 전소미는 레더 소재의 탑과 팬츠, 부츠로 통일감을 준 시크한 룩으로 차분하면서도 힙한 매력을 강조했다. 또한, 극장의 전경을 표현한 무대에서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퍼포먼스를 완벽히 소화하며 색다른 매력으로 변신을 알렸다.
'EXTRA'는 누군가의 시선 밖에 머물러있던 순간들, 주변에서 서성여야만 했던 '나'를 감각적이고도 쿨한 무드로 그려낸 댄스곡이다. 영화 속 엑스트라처럼 존재감 없이 지나가던 나날들, 그 안에서 느낀 혼란과 모순의 감정은 단순하지만 중독적인 후렴과 세련된 멜로디, 그루브를 담아낸 뉴 디스코 사운드로 완성된다. 전소미는 이번 신곡 'EXTRA'를 통해 보다 성숙한 감성과 표현력을 자랑하며 새로운 챕터를 시작한다.
전소미의 파격적인 스타일링과 완벽한 비주얼은 물론, 음악의 매력을 극대화한 뮤직 비디오의 아름다운 영상미도 주목을 받았다. 뮤직 비디오는 유튜브 일간 뮤직 비디오 차트 2위에 등극하는 등 화제를 모았고, '하이틴걸'과 '서머퀸'으로 이어져 온 음악적 행보에 새로운 길을 추가하며 콘셉트 확장을 꾀한 전소미의 변신이 성공적인 결과물을 낳으며 팬들의 환호를 유발했다.
전소미는 신곡 'EXTRA'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9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도쿄와 오사카에서 공식 팬미팅 'JEON SOMI 2025 FAN MEETING [CHAOS]'를 개최해 팬들과의 소중한 만남 또한 계획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