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킥플립은 7월 11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에 자체 콘텐츠 '오늘 킥플립은 Vacation'(오늘 킥플립은 베케이션) 1화를 공개한다. 지난 3월 첫 선보인 자체 콘텐츠 '킥킥 오리지널(KickKick Original)'의 새 시즌으로, 무더위를 타파할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지난 4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티저 영상에는 여름방학을 사수하기 위해 미션을 수행하는 계훈, 아마루, 동화, 주왕, 민제, 케이주, 동현의 모습이 담겼다. 학교를 배경으로 자유분방하게 뛰어 노는가 하면 독특한 콘셉트의 선생님으로 변신하는 등 예능감을 뽐내며 신선한 웃음을 예고했다.
두 번째 미니 앨범 'Kick Out, Flip Now!'(킥 아웃, 플립 나우!)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킥플립은 다채로운 활약으로 팬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는 블로그 콘텐츠와 멤버들의 입담,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는 라이브 콘텐츠 등으로 신예의 매력을 빛내는 중이다. 계훈과 동화는 7월 3일부터 MBC FM4U '친한친구 이현입니다'의 인기 코너 '친친 서포터즈' 2기 활약에 나섰고, 매주 목요일 밤 청취자들에게 풋풋하고 쾌활한 에너지와 응원을 전한다.
지난 9일에는 서울 중구 Apple 명동에서 진행된 'Today at Apple'(투데이 앳 애플) 세션 '퍼포먼스: KickFlip'에 참석했다. 앞서 6월 26일 오픈된 세션 참가자 모집은 링크 공개 후 빠르게 선착순 마감되었고, 행사 당일에는 참가자 외에도 많은 팬들이 현장을 찾아 킥플립을 향한 커다란 관심을 실감케 했다. 멤버들은 파워풀하고 탄탄한 라이브 무대로 세션 분위기를 달궜고, 미니 2집 'Kick Out, Flip Now!' 비하인드 토크 코너 등으로 팬들과 친근하게 소통했다.
기세를 몰아 오는 8월에는 각종 글로벌 대형 뮤직 페스티벌에 출격해 K팝 슈퍼 루키 잠재력을 뽐낸다. 8월 2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무대에 오르며, 16일~17일 일본 '서머소닉 2025'(SUMMER SONIC 2025), 24일 태국 '서머소닉 방콕 2025'까지 세계 각지 무대에 올라 '차세대 무대 장인' 면모를 드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