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온유/사진제공=그리핀 |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ONEW)가 시크한 비주얼로 컴백 열기를 더했다.
온유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 2집 'PERCENT(퍼센트)'의 타이틀곡 'ANIMALS(애니멀)'의 뮤직비디오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온유는 정적인 분위기가 감도는 지하철에서 등장, 어딘가 괴리감이 느껴지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유발한다. 온유를 제외한 이들은 멍하니 정면을 응시하거나, 스마트폰 화면에만 몰두하는 등 서로에게 무관심으로 일관한다. 적막한 일상에 균열을 만들어내듯, 온유는 레드 컬러의 셔츠 스타일링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 |
정규 2집 'PERCENT'는 비워지고, 채워지며 완성되어 가는 온유만의 기록이다. 온유는 세상을 살아가며 만나는 무수한 것들과 상호 보완의 관계를 이루며 비로소 100%가 된다. 특히, 온유가 전작들에 이어 이번 앨범의 곡 작업 전반에도 직접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다. 삶의 리듬을 따라 유영하듯 흘러가는 11개의 감정을 다채로운 장르로 녹여내며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온유는 정규 2집 'PERCENT' 발매와 함께 7월 1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신세계 강남점 1F 오픈 스테이지에서 팝업 스토어 'ONEW 2ND ALBUM 'PERCENT' POP-UP STORE'를 연다. 신곡 'ANIMALS' 뮤직비디오 세트장을 본뜬 공간 속에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가 마련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온유는 7월 11일부터 8월 10일까지 서울 지하철 3호선 전동차 한 칸 전체를 활용한 랩핑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온유의 정규 2집 'PERCENT'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