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삼성전자, 올스타전서 갤럭시 신제품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김우종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갤럭시 체험존. /사진=KBO 제공
갤럭시 체험존. /사진=KBO 제공
한국야구위원회(KBO)가 삼성전자와 함께 KBO 올스타전 팬 페스트 존에서 '갤럭시 체험존'을 운영하고, 특별한 이벤트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KBO는 "11일과 12일 양 일간 한밭야구장(구 한화 이글스 홈구장) 그라운드 팬 페스트 존 내에 마련되는 갤럭시 체험존에서는 신제품 '갤럭시 Z 폴드7'과 '갤럭시 Z 플립7', '갤럭시 워치 8 시리즈'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고 밝혔다.


10개 구단의 올스타전 유니폼을 입고 사진을 찍은 후, 생성형 편집 결과물을 퀵쉐어 기능을 통해 바로 받아볼 수 있는 포토존 등 신제품을 여러 방면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야구 테마에 맞추어 팬들이 더욱 가벼워진 갤럭시 Z 시리즈의 디자인과, 더욱 향상된 카메라·AI 기능을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12일 올스타전 당일에 진행되는 팬 사인회 참가자들은 갤럭시 Z 플립7을 활용, 구단 마스코트와 '승요셀피(Selfie)'를 찍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마스코트가 지참한 갤럭시 Z 플립7을 이용해 직접 원하는 구단의 마스코트와 사진을 찍으면 퀵쉐어 기능을 통해 바로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팬 사인회 참가자들이라면 조건 없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김우종 | woodybell@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김우종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