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곽튜브, 10월 결혼..♥비연예인 임신 "새 생명 찾아와" [공식입장]

곽튜브, 10월 결혼..♥비연예인 임신 "새 생명 찾아와" [공식입장]

발행 :

최혜진 기자
곽튜브/사진=스타뉴스
곽튜브/사진=스타뉴스

여행 유튜버 겸 방송인 곽튜브(33·본명 곽준빈)가 결혼한다.


8일 소속사 SM C&C는 공식 입장을 통해 "곽준빈이 오는 10월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연인으로서 신뢰와 사랑을 쌓아 오며 평생의 동반자가 되길 약속했다"고 전했다.


또한 소속사는 "뿐만 아니라, 결혼을 준비하던 중 축복처럼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며 "아직은 안정이 필요한 초기이기에, 두 사람이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한 마음으로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고 있다는 소식도 함께 전해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곽튜브는 지난달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 전제로 열애 중인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다음은 곽튜브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곽준빈 소속사 SM C&C 입니다.


곽준빈 관련 기쁜 소식 전해드립니다.


곽준빈이 오는 10월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신부는 비 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연인으로서 신뢰와 사랑을 쌓아 오며 평생의 동반자가 되길 약속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결혼을 준비하던 중 축복처럼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아직은 안정이 필요한 초기이기에, 두 사람이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한 마음으로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고 있다는 소식도 함께 전해드립니다.


여러 이유로 결혼식은 양가 친인척 및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입니다. 결혼식 관련 상세한 내용 전해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새로운 출발을 앞둔 곽준빈을 향해 많은 축하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언제나 곽준빈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M C&C 드림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