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옥정' 男3인방, 체통버리고 애교 표정 '우쭈쭈'

발행:
최보란 기자
(왼쪽부터) 이상엽, 이건주, 유아인 / 사진제공=스토리티비
(왼쪽부터) 이상엽, 이건주, 유아인 / 사진제공=스토리티비


배우 유아인, 이상엽, 이건주의 귀여운 매력이 가득한 드라마 현장사진이 공개됐다.


7일 SBS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극본 최정미 연출 부성철, 이하 '장옥정') 제작사 스토리티비는 이들이 함께 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묻어나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유아인, 이상엽, 이건주이 촬영 중 잠시 쉬는 시간 장난을 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카메라를 향해 나란히 쪼그리고 앉아 입을 동그랗게 모은 세 사람의 표정이 천진난만하다.


극중 이순(유아인 분)은 동평군(이상엽 분)과 속내를 유일하게 터놓고 나누는 관계이며, 양군(이건주 분)은 이순을 24시간 그림자처럼 따라 다니는 담당 내관이다.


이에 항상 붙어 다닐 수밖에 없는 세 사람은 드라마가 진행되면서 친분도 더욱 돈독해져 찰떡호흡을 과시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장옥정' 관계자는 "극중 캐릭터들처럼 세 사람이 촬영장 뒤에서도 장난꾸러기 삼총사처럼 모여 다니며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고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 같은 분위기 속에서 뒷심을 발휘하고 있는 '장옥정'은 최근 옥정(김태희 분)이 중전(홍수현 분)을 몰아내고 궁궐 안 최고의 여인이 되고자하는 야심을 드러내며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