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장옥정' 男3인방, 체통버리고 애교 표정 '우쭈쭈'

발행:
최보란 기자
(왼쪽부터) 이상엽, 이건주, 유아인 / 사진제공=스토리티비
(왼쪽부터) 이상엽, 이건주, 유아인 / 사진제공=스토리티비


배우 유아인, 이상엽, 이건주의 귀여운 매력이 가득한 드라마 현장사진이 공개됐다.


7일 SBS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극본 최정미 연출 부성철, 이하 '장옥정') 제작사 스토리티비는 이들이 함께 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묻어나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유아인, 이상엽, 이건주이 촬영 중 잠시 쉬는 시간 장난을 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카메라를 향해 나란히 쪼그리고 앉아 입을 동그랗게 모은 세 사람의 표정이 천진난만하다.


극중 이순(유아인 분)은 동평군(이상엽 분)과 속내를 유일하게 터놓고 나누는 관계이며, 양군(이건주 분)은 이순을 24시간 그림자처럼 따라 다니는 담당 내관이다.


이에 항상 붙어 다닐 수밖에 없는 세 사람은 드라마가 진행되면서 친분도 더욱 돈독해져 찰떡호흡을 과시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장옥정' 관계자는 "극중 캐릭터들처럼 세 사람이 촬영장 뒤에서도 장난꾸러기 삼총사처럼 모여 다니며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고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 같은 분위기 속에서 뒷심을 발휘하고 있는 '장옥정'은 최근 옥정(김태희 분)이 중전(홍수현 분)을 몰아내고 궁궐 안 최고의 여인이 되고자하는 야심을 드러내며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고윤정 '극한의 미모'
전미도 '상큼 미소'
장항준 감독 '왕과 사는 남자, 기대하세요'
최립우 '상큼한 미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母 법인' 수상한 주소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출격' 김도영이 돌아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