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프로듀사' 표민수PD "김수현, 영민하게 연기한다"

발행:
이경호 기자
KBS 2TV 금토 예능 드라마 '프로듀사'에 출연하는 배우 김수현/사진=김창현 기자
KBS 2TV 금토 예능 드라마 '프로듀사'에 출연하는 배우 김수현/사진=김창현 기자


'프로듀사' 연출 표민수PD가 김수현과 작품을 하는 소감을 밝혔다.


표민수PD는 13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별관 인근 한 식당에서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서수민, 제작 프로듀사문화산업전문회사·초록뱀미디어) 첫 방송을 앞두고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김수현과 이번에 처음 작품을 하게 됐는데, 연기가 굉장히 날카롭다"고 말했다.


표민수PD는 "김수현이 굉장히 영민하다는 생각이 든다. 연기를 디테일하게 잘 한다"며 "촬영 하면서 연기를 굉장히 잘하는 배우라는 것을 느꼈다"고 털어놨다.


이어 "차태현, 공효진, 아이유 역시 잘 하고 있다. 새로운 캐릭터인데, 잘 잡고 가고 있다. 배우들끼리 케미가 굉장히 좋다"고 덧붙였다.


표민수PD는 "김수현 뿐만 아니라 차태현, 공효진, 아이유 등과 다른 작품에서도 만나고 싶다. 우리나라에서 색깔 있는 연기를 하는 사람들이다. 재밌다"고 밝혔다.


한편 '프로듀사'는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다.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가 주연을 맡았다. 오는 15일 오후 9시 15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에스파 윈터 '뷰티풀 리치 걸!'
트와이스 사나 '아름다운 미소'
지드래곤 '잘 다녀왔어요'
'신사장 프로젝트'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열풍 덕 제대로..국중박 신났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이젠 멕시코다'... 7년 전 인연 재조명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