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비스' 박보영 "김사랑 언니, 서양 외모로 예뻐"

발행:
강남=이경호 기자
배우 박보영/사진=김창현 기자
배우 박보영/사진=김창현 기자


배우 박보영이 '어비스:영혼소생구슬'에 출연한 김사랑의 외모를 호평했다.


박보영은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tvN 새 월화드라마 '어비스:영혼소생구슬'(극본 문수연, 연출 유제원,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이하 '어비스') 제작발표회에서 극중 흔녀 역할을 소화하는 것에 대해 "엄청나게 노력하지는 않다고 하는 게 솔직한 마음이다"고 말했다.


그녀는 "너무 다행히 김사랑 언니가 해주셔서 저와 다른 결로 보여줬다"면서 "그게 극대화되는 게. 컸다가 작아지면서 겪는 어려움의 포인트 등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사랑 언니는 서양 외모로 시원시원한 예쁜 얼굴이다. 그래서 제가 결이 다른 걸로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박보영은 극중 고세연 역을 맡았다. 고세연은 상위 1% 여신 검사에서 세상 제일 흔한 여자로 부활하게 된다. 부활 하기 전 고세연 역을 김사랑이 소화했다.


한편 '어비스'는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고세연(박보영 분), 차민(안효섭 분)이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반전 비주얼 판타지다. 오는 6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박보영, 안효섭, 이성재, 이시언, 한소희, 권수현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