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우아한가' 조혜선, 비키니 입고 등장..육감적 몸매 시선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우아한가' 방송 화면
/사진='우아한가' 방송 화면


배우 조혜선이 MBN 수목 드라마 '우아한 가'에서 비키니를 입고 등장해 육감적 몸매를 뽐냈다.


조혜선은 지난 25일 방송된 '우아한 가'에서 MC가문에 입성한 최나리(오승은)의 옛 친구인 미정 역으로 출연했다.


그는 첫 장면에서 비키니를 입고 등장해 육감적인 몸매를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최나리(오승은 분)와 모완수(이규한 분)가 연애하던 과거 장면에서 두 사람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으며 시작을 알렸다.


이어 허윤도(이장우 분)가 최나리의 과거를 파헤치다 미정의 존재를 알게 되자, 미정은 모완수와 최나리의 관계를 밝히는 등 시니컬한 연기로 긴장감을 불러일으켰다. 다음 장면에서는 허윤도가 준비한 돈을 받고 자신이 찍었던 영상을 전하는 등 다채로운 연기를 펼쳤다.


한편 중학교 시절 중국으로 이주한 조혜선은 베이징 중앙희극학원 연기과에 진학해 중국 시장을 무대로 활동했다. '가희진작', '종신일약', '치파오선생', '16개 여름', '심재1927', '종생지명유거성', '해우공주' 등 수십여 편의 중화권 작품에 출연했다. 가수로도 활동한 그는 지난 3월 중국에서 발매한 '우리오빠'(Wuli歐巴)로 인기를 끌었다.


이에 조혜선은 "한국과 중국에서 연기 활동과 가수 활동을 병행하면서 한국 콘텐츠를 중국에 더 많이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